본문 바로가기

요리

어디서든 주문앱으로 교촌치킨윙 주문하기

교촌치킨을 워낙좋아하는 애들을 위해서 교촌치킨 앱으로 주문해 봅니다.

여러가지 경로가 있지만 집에서 시켜먹을수도있고 캠핑이나 여행을 가서 시켜먹을때 당황할때가 한번씩 있습니다

이제는 교촌치킨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주문해먹으면 너무 간편하고 좋습니다.


방법은 2가지입니다.

1. 핸드폰에서 교촌시킨 앱을 다운받아서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2. QR코드로 다운받는 방법



QR코드로 받으면 편하게 받을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기존에 쓰시던 사이트ID로 로그인해서 편하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따로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쓰실수있습니다.





3. 교촌치킨 모바일앱 에서 위치서비스를 켜고 근처에 있는 매장을 찾아서 주문하면 됩니다.  배달비 2,000 같이 포함하셔서 계산 합니다.

         교촌주문시간은 평균40분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 맛있는 것을 먹기위해서 기다릴수있다.

         왠만하면 도착지에 가서 먼저 주문을 하고 여행이나, 캠핑을 즐기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4. 맛있게 먹는다. 


    



교촌윙입니다. 워낙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 중 하나입니다.

이거 하나로 또 저녁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행복합니다. 내새끼 입에 들어가는거 보면 부모맘을 다 똑같을것 같습니다.



쿠폰 3개모으면 웨지감자 교환권을 줍니다. 저희집은 한달에 한 2번은 시켜먹으니 금방모을수있어요^^

웨지감자는 그날먹지 않아도 아침에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먹어도 맛있습니다.





교촌절임무 열량159칼로리나 됩니다. 삭카린 나트륨은 인공조미료 이고 젖갈류,절임식품, 조림식품등에 주로 쓰인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극히 일부식품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티슈제조일자 확인하시고 요즘같은 코로나가 유행할때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물티슈 사용기간은 제조후 12개월이나 24개월인데 개봉후 3주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치킨박스 위에 붙인 손모양 입니다. 여기로 개봉을 쉽게 하라는 뜻인거 같은데 저희는 애들이 저런거에 전혀 신경쓰지 않죠~~

교촌윙을 먹기위한 오픈식한번 짠 해봅니다.



금방온 따끈따끈한 윙은 말하필요가 없는거 같습니다. 

맥주랑 한잔하면 좋겠지만 애들에게 오늘은 교촌윙 한마리 양보합니다. 개학이 미뤄져서 그런지 이렇게 시켜먹는 일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크기는 손바닥 반정도 됩니다. 물론 한입에 딱먹기 좋습니다. 물로 다들아시겠지만....  간장소스의 원조, 적당히 간이 잘되어서 맥주안주로도 

이거하나로도 충분합니다. 교촌윙부위는 날개+봉 입니다.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아하긴 하지만 뼈가 있기때문에 4세~ 초등학교전까지는 발라줘야 할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고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평소에 터벅살을 좋아하는 저도 한번먹으면 금방 내앞에 뼈가 산처럼 쌓아집니다.



 


교촌윙 한입에 먹기 도전합니다. 입으로 쏙 넣고 뼈만 발라내기 ~~

우리 둘째도 따라해보지만 아직 형아를 이길수 없습니다. ㅎㅎㅎㅎ



치킨 누가누가 먼저 먹나 내기하시는거죠? 둘다 잘먹으니 좋습니다.

집에서 한번 간장소스 치킨을 해본적이 있는데 애들이 그 맛이 아니라고 잘 먹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는 그냥 배달시켜주고 맙니다.




예쁜 그릇에도 한번 담아봅니다. 자꾸 음식사진만 찍으니 그릇욕심도 살짝 생기기 시작합니다.

음식은 어떻게 플레이팅 하냐에 따라서도 심리적으로 음식에 대한 보는 느낌이 많이 틀려집니다.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 2.7kg, 1봉삼립 로만밀 통밀식빵, 420g, 2개입키즈팡 워크북 2세 전8권, 그린키즈탐사 황사마스크 KF94, 고리형 아동용, 실속형, 20개입





교촌음료수는 교촌허니 스파클링 입니다 . 치킨에 잘 어울리게 1년 연구끝에 만들어낸 을료라고 합니다.

맛은 SOSO 합니다. 칼로리는 75칼로리 입니다.



마지막 콜라한모음으로 교촌윙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한마리 먹는 시간은 20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